건강/골프

금왕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새롭게 리모델링 한 '금왕포레스트'

지후papa 2024. 5. 13. 08:30
반응형

업무를 좀 일찍 마치고 직원들과 스크린골프 한 게임하러 금왕 골프존파크인 금왕포레스트로 갔어요.

한동안 리모델링공사해서 문을 닫고 있던 금왕포레스트 스크린골프장이에요.

사실 저는 처음와보는 곳!!ㅎㅎ

 

골프존파크 금왕포레스트점 위치


 

골프존파크 금왕포레스트점

 

골프존파크 금왕포레스트점은 금왕에서 음성 가는 구길 초입에 있어요.

금왕읍내에 위치해있지 않고 한적한 곳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잘되어 있네요. 차간 주차간격이 매우 넓어서 문콕위험도 없을 거 같아요.

영업시간 : 10:00 ~ 24:00 (매일)

 

 

골프존파크 금왕포레스트점 I. (인테리어, 정보)


골프존파크 금왕포레스트점 인테리어

 

실내는 시멘트노출로 거친느낌을 주면서 모던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잔잔한 조명이 실내공간이 너무 예뻣어요.ㅎㅎ

방은 1번~8번까지 있습니다.

 

음료수, 커피, 컵라면

 

커피와 음료수는 스크린골프를 치다가 더 마시고 싶으면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무료)

그리고 컵라면도 무료로 제공하네요. ㅎㅎ

스크린골프하면서 먹는 라면은 정말 맛있답니다.!!

 

 

자주 오시는 분들은 락커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네요.

 

 

신발 살균기

 

골프 대여화도 깨끗하게 살균처리를 하고 있는 센스!!

 

홀인원 이벤트 / 골프용품

 

재오픈 이벤트로 홀인원 금액이 엄청나네요.

3개월 동안 적립하여 홀인원 한 사람들끼리 N분의 1~~

PAR3 하기 전에 3천 원만 넣고 하면 됩니다.

별 3개 이상 바람은 보통이상으로~~~

 

그리고 골프용품도 여러 가지 판매하네요.

 

1번방

 

우리는 1번 방으로 입장~~!!!

정말 새거 냄새가 엄청나네요~~ㅎㅎ

그리고 골프존 TWOVISION NX 사용합니다.

 

방에 있는 과자, 사탕

 

스크린 하다 보면 달달한 게 당기잖아요~~

과자도 리필가능합니다.ㅋㅋ

 

 

하우스클럽도 있으니 몸만 오셔도 스크린게임 가능합니다.ㅎㅎ

단 스코어는 장담을 못합니다.

 

 

 

화장실 다녀오면서 다른 방도 봤는데, 단체로오면 옆방과 오픈하여 양쪽을 보면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겠더군요.ㅎㅎ

 

스코어

 

다행히 운 좋게 15홀까지 1 언더로 치는 중~~!!

즐겁고 재밌게 스크린골프를 쳤네요.

 

골프채 닦기

 

게임을 마치고 클럽도 깨끗이 닦고 가라고 센스 있게 준비해 놨네요~~!!

앞으로 스크린골프는 금왕포레스트점으로 올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