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일상 이야기

충주 미용실 초등학생 아들 펌하고 자신감 넘치게 된 로이드밤 후기 LLOYDBOMB

지후papa 2023. 5. 12. 08:40
반응형

일요일 저녁을 일찍 먹고, 산책을 하던중에 아들(지후) 머리를 보면서 아내에게 "지후 머리 할때가 된거같지 않아요?"

바로 아내는 자주 다니던 미용실에 전화를 했지요.. 반응속도가..5G😁
현재시간 18시27분
미용실에서 18시30분까지 오면 가능하다고, 3분안에 오라는건데;;;
바로 밑에 있어야지 갈수 있는 시간아닌가?ㅎㅎ
아무리 빨리가도 15분은 걸리는 거리다.
 
아내에게 그냥 가보자. 늦어서 안된다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 가보자!!
왔다. 도착시간 18시46분
 
디자이너분이 해주신다고~ ㅎㅎ 너무 감사했지요.😇
 

 
주차장이 건물옆에 있긴하지만 다소 작아요;
 

 
얌전하게 가만히 잘 앉아서 머리하는 중~
"아빠 저쪽가서 앉아 있어요~ 사진찍지말구요;ㅋㅋ 또 블로그할려고 그러죠?"
내 속마음을 읽었다.
다시 자리로 가면서 미용실내부를 찍었는데 하얀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서그런지 매장이 넓고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다. 조명맛집 온 기분🤭
 

 
우리가 거의 마지막손님으로 와서 사람들도 많이 빠지고 없었다.
마치 아내와 함께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는 착각을 했다.
 

 
디자이너누나가 과자랑 음료수 좀 갖다 줄까? 물어보니까, 쑥쑤러운지 고개만 끄덕끄덕~
요즘 어른같은대접을 받는걸 좋아한다. 귀여운 녀석😆😆
열처리 하는 시간이 지루할 수 있을꺼 같아서 핸드폰을 쥐어주고, 앉아서 기다리라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중화?라고하나? 그 작업을하고, 다 풀고 샴푸실로 gogo
 
 

 
샴푸하고, 드라이하고, 커트하고 ..
이제 드디어 끝이 보였다.
 쨘♥️

펌 전/후

보통은 미용실와서 머리하고 사진찍자하면 안찍었는데;;;;; 오늘은 다르다..
요즘 유행하는 가름마펌 했다. 자기가 봐도 자기가 멋있었는지~
집에와서도 거울을 보러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아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에 기분 좋더군요.
부모의 마음 인가요?

뒷 이야긴데, 아들이 학교에 가서도 쉬는시간 마다 거울보면서 자기 머리 봤다고, 아들 친구가지후 엄마한테 얘기를 했다네요.
😆😆
 
요즘 어린이들은 많이 다른거 같아요. 멋도 부릴줄 알고, 꾸밈이 먼지 아는거 같네요.
아빠는 흙하고 놀았다!!ㅋㅋㅋㅋ
 

 
로이드밤은 펌가격이 어른하고 동일하게 받는다고 합니다.
저출산인데... 저렴하게 해주지~~~ ㅋㅋㅋㅋ
충주사랑상품권카드 충전해서, 결재했어요. 8%할인받았네요.ㅎㅎ

학교에 자신감 뿜뿜하면서 등교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 좋더군요. ^0^
이상으로 로이드밤 후기를 마침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