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타임모어 C2 커피 그라인터 핸드밀 수동 원두분쇄기 리뷰 TIME MORE

지후papa 2024. 3. 14. 08:30
반응형

한 동안 집에서 캡슐커피를 먹었어요.

이유는 즉 편리해서 캡슐커피를 이용했죠.

그런데 사실 커피 본연의 맛을 느끼는 데는 한계가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 예전에 하던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마실려고 원두를 하나 샀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는거에요~~ㅎㅎ

그런데 예전에 가지고 있던 자동분쇄기 등을 당근으로 팔아서... 수동그라인더 사용하고 있었어요...

 

칼리타 그라인더

 

그런데 원두를 분쇄하는데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그래서 다시 자동을 하나 구매할까 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알아보는데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타임모어 C2

 

타임모어 c2 커피그라인더를 알아보고 하나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2가지로 나오더군요.

큰 차이점은 원형의 크기인듯해요.

슬립플러스 제품은 손이 작은 여성분들이 사용하면 좋겠고, 일반제품은 그냥 남자들은 편하게 잡히는 수준이에요.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타임모어 c2 그라인더 파우치

 

그라인더 파우치가 기본포함하여 제공되어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겠더군요.

캠핑이나 사무실에 가지고 다니면서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타임모어 c2 그라인더

 

제품소재는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플라스틱보다는 무게 살짝 나가지만 400g대로 크게 무겁진 않아요~~

 

타임모어c2 상세사진

 

원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아주 견고하고 튼튼하게 잘 만든 제품이네요.

그리고 옆에 사진은 원두가 분쇄되면 담기는 통!!ㅎㅎ

 

청소툴과 원두스푼

 

청소툴은 기본 제공 됩니다.

원두를 분쇄하고 깨끗하게 그라인더 청소할 때 사용하면 돼요.

커피스푼은 사은품으로 제공받았어요.

한 스푼에 5~6g 정도 되더군요.

저는 원두 2 스푼 넣어서 갈아서 먹고 있네요.

 

 

 

 

 

원두를 넣고 돌려~돌려~~

예전 칼리타제품보다 훨씬 쉽게 잘 분쇄되더군요.

 

 

이번에 드리백필터도 구매했는데, 이게 굉장히 편리하더군요.

컵과 드리백필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커피를 쉽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요즘 너무 잘 사용하고 만족하고 있는 타임모어 C2 커피그라인더 제품을 추천해요~~~^0^

내돈내산 리얼 100% 리뷰예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