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구매해 본 '카뮤트효소' 리뷰 KAMUT

지후papa 2024. 3. 11. 08:30
반응형

요즘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식단조절은 하기 어려워서 일반식으로 전부 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려고 하고 있는데,

오전에 TV프로그램에서 카뮤트효소에 대한 효능 설명을 듣게 되었어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하고, 아침에 유산균 먹은 것처럼 화장실도 잘 간다고 광고를 엄청 하더군요.

저도 넘어 갔네요.

 

1개 사는 것보다 3개 이상 사는 게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여러 개를 구매하려고 하다가 일단 1개 먹어보고 추가 주문하려고 1개만 주문했어요.

 

아내가 쿠팡 와우회원!!

혹시 반품할 수도 있어서 아내에게 주문부탁!!

1개 한 달 치분이 2만 원 정도 했습니다.

 

 

당연히 배송은 하루 만에 도착을 했고 바로 오픈해서 한 개를 먹어봤어요.

 

 

일단 물을 입에 머금고 카뮤트효소를 입에 털어 넣었어요.

가루긴 하지만 목에 부담 없이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1달 정도 저녁식사 후 자기 전에 먹었어요.

다음날 아침에 시원하게 화장실을 다녀오긴 했어요.

이제 1달치 다 먹었는데, 또 주문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긴 하네요.

 

 

 

전자메모노트 '봄전자노트 13인치' bom 전자노트 리뷰

사무실에서 쓰던 전자메모노트가 오래돼서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했어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5,000원주고 구매했던 제품인데, 요즘은 전자노트가 안 들어온다고 하네요. 가성비 좋아서 또 살

1224blog.tistory.com

 

남성향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수 키엘 '오리지날 머스크 오 드 뚜왈렛' Kiehl's ORIGINAL MUSK 리

나만의 향을 찾고 있는 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향을 맡아보면서 이게 내꺼다 싶은게 최근에는 없었던거 같아요. 그러다 가성비 좋은 키엘의 오리지날 머스크 오 드 뚜왈렛이라는 제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