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갤럭시s23' '아이폰15pro' '아이폰11pro'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리뷰 CASETiFY

지후papa 2024. 3. 10. 08:30
반응형

출처. casetify 공식홈페이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유명하죠~

사실 가격대가 비싸서 쉽게 사긴 힘든 제품이죠.

근데 제가 요즘 낫싱 2라는 휴대폰디자인을 좋아하게 되었는데 낫싱 2 폰 디자인을 한 케이스를 케이스티파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우연히 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낫싱2

낫싱 2라는 폰은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폰인데, 갤럭시시리즈랑 비교했을 때 없는 기능들이 좀 있어서 갈아타기 망설이는 중이었어요.

그런데 이런 디자인케이스가 있어서 대리만족하고 있는 중이네요.

 

 

 

 

 

케이스티파이

 

이번에 구매한 건 갤럭시 s23과 아이폰 15 pro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삼성 갤럭시시리즈는 검은색케이스만 판매하고, 아이폰은 하얀색과 검은색케이스가 모두 판매하더군요.

저도 하얀색을 원했지만,,, 

 

아이폰15pro 낫싱 케이스티파이케이스

 

 

 

 

갤럭시s23 낫싱 케이스티파이케이스

 

아이폰과 갤럭시에 케이스 장착하니깐 너무 예쁘네요.

케이스티파이 제품은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거 같더군요.

튼튼합니다.

 

그리고 아들이 자기 거도 사달라고 해서 하나 사주게 되었네요.

 

아이폰11pro 케이스티파이케이스

 

 

 

Review


스마트폰에 정확하게 잘 맞고 제품의 퀄리티가 매우 높네요.

단점이라고는 가격과 배송기간이 단점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할 시 배송비는 무료이나 7일 정도 소요되었어요.

그리고 가격은 국내 원화이긴 하지만 신용카드결제하니깐 결제수수료도 나갔네요.

휴대폰 케이스 구매하는데 3개 하는데 20만 원 넘게 들어갔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