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청주맛집 국립현대미술관청주 문화제조창 건물에 같이 있는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리뷰

지후papa 2024. 3. 1. 08:30
반응형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전 피카소 도예

 

아이와 함께 청주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청주에 이건희 회장님이 기증한 피카소 도예품 전시를 보러 왔어요.

작품들 구경도하고 도서관도 다녀오고 하니, 시간이 저녁때가 되었어요. 

 

문화제조창건물 1층에는 분식, 인도카레 등 먹거리가 다양하게 있는데 그중에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이 있더라구요.

현재시간 17시 40분 좀 이른 시간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입장했어요.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위치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은 문화제조창 건물 1층에 위치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주차가 무료라서 부담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평일에도 2시간은 무료입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는 중이네요.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일)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I. F. (인테리어, 음식)


애슐리킌즈 이용가격

 

평일런치, 평일디너, 주말, 공휴일 성인과 초등학생의 경우 이용가격이 다릅니다.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 좀 더 비싸네요.

입장하기 전에 선불로 계산하고, 테이블배정을 받게 됩니다.

 

애슐리퀸즈 인테리어

 

배정된 자리에 앉아서 이제 식사를 하면 됩니다.ㅎㅎ

 

 

 

 

 

뷔페식이라서 엄청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초밥류, 한식류, 고기류 등 한 가지씩만 먹어도 배불리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이에요.

 

애슐리퀸즈 음식

 

일단 애피타이저 호박죽 와 육류로 시작했어요~ㅎㅎ

일단 애슐리퀸즈 같은 뷔페음식점에 오면 아들이 잘 먹어서 좋아요.

대신 지갑의 출혈이 좀 있긴 하지만요..ㅎㅎ

 

 

 

화장실은 문화제조창 1층에 있는 곳을 이용하면 됩니다.

애슐리퀸즈 입구 나가서 왼쪽으로 쭉 가면 있습니다.

 

 

 

 

Review


청주 문화제조창, 국립현대미술관청주에 와서 구경하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은 사람들이 빠르게 담아가시는데, 그만큼 직원들이 빠르게 채워놓더군요.

다 먹은 그릇은 테이블에서 로봇호출을 하면 그릇 가지러 옵니다. ㅎㅎ

 

 

식사를 마시고 밖에 나왔는데 엄청 예쁜 노을과 포인트조명으로 국립현대미술관을 비추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다음에도 또 오면 애슐리퀸즈로~~~^0^

 

 

 

청주공항 청주국제공항 부대시설 정보(식당,편의점 등) 이용후기 2023년 8월

이번 여름 베트남여행을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기로 했어요. 특별하게 이번엔 집에서 가까운 청주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찾아봐도 공항에 있는 부대시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