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농심 라면왕 '김통깨' 리뷰 김종민이 광고하는 라면

지후papa 2024. 2. 10. 08:30
반응형

면 종류의 음식을 별루 좋아하지 않는편이다.

그래서 라면도 한달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다.

집에 라면왕 김통깨가 있어서 한번 끓여 먹어보았다.

 

먹을려고 보니깐 건면이다.

건면은 기름에 면을 튀기지 않은면을 말한다. 

이런 종류의 라면은 기름이 덜해서 국물이 깔끔하다.

다른 라면 중에 신라면 건면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살짝 기대함.

 

대형마트에서 4봉지에 5,300원(2024년 2월 기준)에 판매를 하고 있다

 

라면왕 김통깨

 

캐릭터가 김종민 닮은거 같기도하고, ㅋㅋ

귀엽게 생겼네~~

 

김통깨 조리방법

 

김통깨 조리순서
  1. 500ml 물을 펄펄 끓인다.
  2. 면, 스프, 조미유 넣고 4분간 끓인다.
  3. 그릇에 담고 후첨토핑을 넣으면 끝.

 

 

라면왕 김통깨

 

라면이 기름지지 않아서 정말로 국물이 깔끔하다.

조미유 때문인지 라면에 고소한 참기름을 넣은것처럼 고소하다.

그래서 면과 국물을 다 먹었다.

 

다음에 또 다시 찾을 라면이다.ㅎㅎ 

신라면보다는 덜맵고 진라면 순한맛보다는 맵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