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전자메모노트 '봄전자노트 13인치' bom 전자노트 리뷰

지후papa 2024. 2. 1. 08:30
반응형

사무실에서 쓰던 전자메모노트가 오래돼서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했어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5,000원주고 구매했던 제품인데, 요즘은 전자노트가 안 들어온다고 하네요.

가성비 좋아서 또 살려고 했는데... 없다니..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할려고 찾아봤는데 해외직구로 사면 엄청 저렴하긴 한데 배송기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근처 문구점에 가봤어요.

 

봄전자노트 13인치 Bom


봄 전자노트

 

예전 다이소에서 샀던 제품들은 보이지 않았고, 봄 전자노트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어요.

10인치, 13인치, 15인치 크기별로 있더군요.

가격은 2만원, 2만 5천, 3만 5천 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가격은 인터넷하고 같았어요. 

 

 

 

 

봄전자노트 앞면, 뒷면

 

저한테는 13인치가 딱 좋은 사이즈더군요.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메모하기 좋은 사이즈

 

봄전자노트 필기

 

펜도 하나 같이 들어있습니다.

필기감은 부드러워요. 근데 약간 글씨의 굵기가 굵어요~~ㅎㅎ

너무 작은 글씨로 쓰는것보다 중간정도의 크기로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쪽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요 녀석이 지우개 역할을 합니다.

부분 지울 순 없고, 한 번에 전체를 클리어합니다.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화면에 중요한 메모를 하고 지워지지 않게 하려면 자물쇠 잠금 쪽으로 옮겨놓으면 클리어버튼을 눌러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0^

 

 

 

 

 

 

봄 전자노트의 두께는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태블릿두께와 비슷합니다.

 

 

전자노트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종이를 아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자노트에 일단 메모를 하고 기억해둬야 하는 중요한 일들은 종이수첩이나 인터넷메모에 다시 정리해서 메모를 해둡니다.

이렇게 하다 보니 불필요한 종이사용이 줄었어요.

 

한번 전자노트를 사용해 보시면 편리함을 아실 거예요.

이번에 봄전자노트는 사실 가격에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라 구매에 망설였지만,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바로 해버렸네요.ㅎㅎ

 

100% 리얼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다이소 전자메모보드 6.5인치 가성비 최고 3,000원

언제부터인가 다이소가 너무 가깝게 느껴졌다. 다이소 물건 들은 별명이 있지 않다. 예쁜 쓰레기 라는 말을 예전부터 들었다. 물건은 예쁜데,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일회용이라고 그러면서도 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