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아침대용으로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뉴케어' 체험팩 구매 리뷰

지후papa 2024. 1. 10. 08:30
반응형

요즘 운동을 열심히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도 하고 균형 있는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 제품을 찾아보다가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어요.

한 번에 똑같은 제품을 여러 개 사서 먹기엔 부담스럽고, 나에게 맞는 맛일지 몰라서 구매를 고려하다가 체험팩을 보게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체험팩은 3팩정도 들어있고 제품마다 가격이 다르더군요.(3천 원~)

무료배송으로 체험팩을 보내줍니다. 배송비 빼면 거의 무료로 제공하는 거 같네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제품의 종류가 많아서 나에게 맞는 제품으로 골라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초록색 당플랜 뉴케어 제품이 가격대가 좀 있긴 하더군요.

 

저는 요즘 아침대용으로 한 팩씩 먹어보고 있습니다.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100~200kcal로 적당한 칼로리!!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식사를 하고 모자란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 같더군요.

 

저는 다이어트를 해야 해서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조금 부족한 부분은 과일로 채워서 먹고 있네요~~

 

 

 

 

 

 

뉴케어 제품들은 진한 베지밀을 먹는 듯 거부감 없는 맛이에요.

기본 구수한 맛보다 먹기 편한 커피맛, 딸기맛, 단호박맛은 정말 우유 먹는 듯 맛이 좋았어요.

 

앞으로 체험팩을 다 마셔보고 가장 맛있는 맛으로 구매해서 꾸준하게 먹을 예정이에요.

현재까지는 뉴케어(구수한 맛), 뉴케어(인핸서)가 가장 1순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