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다이소 전자메모보드 6.5인치 가성비 최고 3,000원

지후papa 2023. 10. 29. 08:30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다이소가 너무 가깝게 느껴졌다.

다이소 물건 들은 별명이 있지 않다. 예쁜 쓰레기 라는 말을 예전부터 들었다.

물건은 예쁜데,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일회용이라고

그러면서도 자주 방문하다 보니 정이 들었나 보다.ㅎㅎ

 

오늘은 아내와 고양이 용변봉투를 구매하러 다이소를 찾아옴

아내는 봉투를 보러가고 나는 그냥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그냥 전자제품 있는 쪽으로 저절로 발길이..

사실 보면 그냥 그저그런 제품들인데, 유독 눈에 들어온 한 녀석

 

 

전자식 메모보드 6.5인치


다이소전자식메모보드 전자메모노트 전자메모보드 전자노트 다이소다이소전자식메모보드 전자메모노트 전자메모보드 전자노트 다이소
다이소 전자식메모보드 6.5인치

예전부터 전자메모노트를 갖고 싶었지만, 사용하는 서피스프로도 있고, 아이패드도 있고 해서 불필요하겠다 싶어서 구매하지 않았는데 가격에 너무 저렴해서 자꾸 보게 되었다. 

심지어 재고가 한 개밖에 없었다는 거!!

손에 꼭 쥐고, 좀 더 큰 제품은 없는지 직원에게 여쭤봤지만, 요즘 잘 안들어온다고 한다.

 

옆에 계산기+전자메모보드가 작은게 있었는데,, 그건 작아도 너무 작아서 패스~

그래서 얼른 구매했다.

 

혹시 내가 사용하다가 사용할 일이 없으면 아들에게 수학문제 풀때 연습장으로 사용하라고 할 예정이다.ㅎㅎ

그런데 사용하다보니까 너무 편해서 좀 더 큰 사이즈를 사고 싶다.

 

다이소전자식메모보드 전자메모노트 전자메모보드 전자노트 다이소다이소전자식메모보드 전자메모노트 전자메모보드 전자노트 다이소
다이소 전자식메모보드 6.5인치

 

 

종이에 메모를 하면 되지 불편하게 전자메모보드에 뭐하러 해~?

천만의 말씀!! 자원낭비 안하고 진짜 너무 편하다.

 

의식해서 사용할려고 한건 아닌데, 정말 급한 메모, 간단한 메모 등을 바로바로 할때 너무 편리하다.

동그란 건전지가 들어간다.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야한다.

 

기능중에 메모하고 지워지지 않게 락(Lock )을 걸어놓는 기능도 있어서 참 좋다.

중요한 메모를 적고 락을 걸어놓고 시간 날때 다른곳에 정리를..

 

또 썻다 지웠다하는 기능이 너무 재밌어서 아이들에게 메모하는 습관도 길러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녀석보다 좀더 퀄리티 좋은 제품들도 있는거 같다. 

 

확실히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종류하고 다른점은 가볍고 사용이 너무 편리하다.

그래서 전자식메모보드로 손이 더 많이 가는거 같다.

 

가격과 성능 !! 가성비 최고인 제품

 

 

 

다이소 제품으로 집에서 식물 채소 키우기 아이와 함께 식물멍 힐링하기 3개월 키운 이야기

봄이 되어서 가볍게 시작하기로 한 식물키우기 상추만 키워보자 하여 갔다가 바질, 상추, 해바라기, 당근, 방울토마토 엄청 샀네요!! 가격은 1000원~ 3000원 안쪽이라 크게 부담되지는 않죠? 국민가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