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일상 이야기

하남 스타필드 처음 가본 사람 ㅋㅋㅋ 리뷰~!!

지후papa 2023. 6. 14. 08:3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생긴지는 좀 됐는데;; 왜 한번도 안가봤을까?

 

주변사람들이 주차하기 힘들고 복잡하고 힘들다고;;

이런저런 소리를 듣고 나니 진짜 별로 가고 싶은생각이 들지도 않앗던거 같아요.

 

안성스타필드가서 주차장들어가는데 30~40분정도 걸린것도 영향이 있었네요

 

이번 스타필드 가는 목적은 아들 수영복 사러!!ㅋㅋㅋㅋ

겸사겸사 구경도 할겸 다녀왔어요.

 

저는 안성 스타필드보단 하남스타필드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하남스타필드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남스타필드는 너무 여러곳이 있어서 미리 갈만한곳을 

알아두고 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쇼핑은 대부분 신세계백화점에서 했고,

스타필드는 영풍문고나 기타 돌아다니면서 상점들 구경하고

사먹고 했어요.

하남 스타필드 공식홈페이지

 

 

 

 

 

 

 

 

 

 

충주에서 좀 일찍 출발했어요. 10시쯤? 도착하니깐 11시 조금 넘은시간~

누가 말했는지 복잡하다고?

아효!! 한개도 안복잡하고 주차도 금방하고 들어왔어요.

 

 

 

도착하자마자

커피 한잔 마시러 갔어요.

집에서 출발할때 가지고 나왔어야하는데;;

너무 서둘러서 왔나봐요~~ㅎㅎㅎㅎ

촌놈티 팍팍냈네요!!

 

 

 

아기자기한 캐릭터 너무 귀엽고 갖고 싶엇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요~ㅎㅎ

 

 

 

 

 

 

 

 

 

 

너무 예쁜제품들이 많아서 하나씩 사오고 싶은거

절제하느라 진짜 힘들었어요.ㅋㅋ

 

 

블루투스스피커랑 폴라로이드사진기..

인터넷가격이랑 차이 없더라구요.

마샬스피커 윌렌은

작지만 진짜 너무 음질이 좋더라구요!!

나중에 용돈모아서 하나 구매해볼까합니다.ㅋㅋ

 

아들의 수영복을 구매하러 

여러 매장을 돌아다녀봤네요.

록시에서 수영복을 구매하고

배럴에가서 물안경을 구매하고

아레나가서 가방과 수영모를 구매

 

 

 

조금 움직였더니 배가고파서 지하로~

백화점답게 다양한 음식들이 있더군요.

그 중에 우리는 흔하디 흔한 분식을 먹었다능..

유부초밥은 아들이 엄청 좋아해요!!

간단하게 식사를 마치고 

 

 

스타필드로 넘어옴

굉장히 크더군요~~~!!

한곳에 모여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왜 스타필드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테슬라 모델 X

아내가 하는말..

"우와 이차 엄청 좋다..다음에 이걸로 사자"

매우 듣기 좋은말이였지만..

여보...이거..1억..5천이야...

ㅋㅋㅋㅋ

목표가 생겼네요....

 

 

 

돌아다니다 아트박스에 들어가서

아들이 고른 와이어퍼즐

생각보다 어려워요~~

풀려고하면 푸는데 다시 원위치하는게 쉽지 않다능!!

 

 

마지막 코스 영풍문고

진짜 많은 책들 속에서 나를 변화시킬 책을 고르는건 쉽지 않죠

열심히 찾아서 3권을 구매했어요.

 

구매팁 (10%할인해서 사는 방법)
1. 영풍문고 현장에서 책을 보다가 읽고 싶은 책을 집어든다.
2. 스마트폰에서 영풍문고 어플 or 인터넷으로 로그인한다.
3. 손에 들고 있는 책을 검색한다.
4. 나우드림을 클릭해서 구매를 한다. 수령장소는 현재 내가 있는 지점을 선택하면된다.

5. 직원이 찾아주는 서비스는 1시간뒤에 찾을수 있고, 내가 직접책을 가져오는경우는 바로 가져갈수 있다.
6. 이렇게 구매를 하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과 같은 효과
10%할인과 적립금을 받을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처음다녀온 사람의 후기

원하는 모든것이 한곳에 모여있으니 편리하고 좋았던거 같다.
사람이 몰리는 시간보다 조금 서둘러서 가면 여유있게
쇼핑과 다양한 것을 보고 체험할 수 있겠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